티스토리 뷰

국내 보안 업체 SK인포섹은 디지털 시큐리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SK인포섹 홈페이지


디지털 시큐리티는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등 새로운 정보통신기술(ICT)영역의 확산에 따라 디지털 기술을 사회 전반에 적용하여 전통적인 사회 구조를 혁신시키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속화에 따라 보호해야 할 대상과 보안에 대한 의무가 무한 확대되는 것을 의미한다.


이렇게 디지털 시큐리티는 4차 산업혁명의 영향을 받아 탄생하게되었다.


보안스팟 블로그, 저작권안내

글, 사진 및 이미지 ▶ ⓒ 보안스팟

※ 해당 저작물은 공유할 수 있으나 영리목적과 2차변경을 금지합니다. ※

보안스팟 블로그 CCL

4차 산업혁명의 영향을 받은 디지털 시큐리티

4차 산업혁명, SK인포섹 CASB 모델


최근 SK인포섹은 클라우드 시대를 맞아 기존 전통적인 보안 위협과 함께 클라우드의 본질적인 취약점이 맞물리면서 보안 위협은 더욱 높아졌다.

그래서 클라우드 보안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서비스하는 클라우드 접근보안 브로커(CASB) 모델을 발표했다.


이처럼 4차 산업혁명은 영향을 받는 많은 IT기술들이 이목을 받고 있다.


디지털 시큐리티


한편, SK인포섹에서 발표한 CASB는 암호화, 접근통제, 데이터 손실방지, 이상행위 탐지 등 클라우드 보안에 필요한 기능을 묶은 솔루션이다.


앞으로 4차 산업혁명이 발전되면 다양한 보안 솔루션이 나올것으로 보인다.


오피스키퍼는 문서로 저장된 기술정보, 설계도면, 고객사 정보 등 기업의 중요 정보가 USB·메일 첨부를 통해 유출되는 것을 제어하고 백업하는 DLP 및 통합 PC보안 솔루션으로 클라우드를 렌탈하거나 구입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상담받도록 하자.


댓글
댓글쓰기 폼